카테고리 없음

[오설록: 러블리 티박스 세트]

젤빈 2022. 9. 16. 10:53

 

생일선물로 받은~~~~~~ #오설록 lovely 티박스 개봉박두~~~~

 

 

요기에 선물용 종이가방까지 들어있었다!!!!

 

구성은 4가지 맛이었는데, 초록색 '세작'은 서비스(?)인것 같다

 

학교가서 먹으려구 5가지 전부다 챙겨와서 어두운 남빛의 '달빛걷기'를 개봉박두함~!~!

 

오설록 달빛걷기

 

 

요렇게 포장 뒷면에는 설명이 잘 써져있다

 

뭔가 달다구리 한게 끌려서 달큰한 배, 꿀 향미 라고 적혀있길래 이거고름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

요기 보면 별사탕 같은?? 게 들어있고 배 껍질 말린 것으로 추정되는 것과

 

뭔지모를 이파리를 말린 애들이 섞여 있다

 

향을 맡아봤더니 달달한 배향이 농축된 향과 꿀향이 조금 났다.

 

합치니까 약간 풍선껌 향...?

 

박하 느낌도 조금 나서 뭔가 딱 시원한 배 먹는데 좀 따듯해서

 

풍선껌 느낌나는 향

 

 

기분 좋아져가지구 바아로 텀블러에 넣어버렸다

 

150ml 추천인데 355ml에 넣어버렸다ㅎ

 

그리고 뜨거운물에 넣으랬지만 나는 시원한 물~~~~

 

그랬더니 약간 풍선껌과 민트향이 나는 물 완성

 

하지만 살짝 달다구리하니 아주 좋다~~~~

 

연하게 달달한 차 좋아하시는 분 추천!!!

 

-----------------------9.16 추가--------------------

 

오늘은 #오설록세작 을 뜯어보았다

 

 

오설록 세작

 

 

오늘은 무난하게 찐 녹차인 #세작 !!!!

 

그리고 오늘도 시원한물에ㅎㅎㅎㅎㅎㅎㅎ

 

설명을 안보고 향을 맡아봤는데 다른 녹차 티백들은 씁쓸한?? 향이 나는거 같았는데

 

얘는 뭔가 부드럽고 포근한 녹차향에 달달한 향이 나서

 

신기하다.. 했는데

 

견과류, 난향, 달콤한 맛~!~!~!

 

"난 향"이라는 설명을 보니까 이 향이 설명이 되는거 같당~!~!

 

맛도 확실히 녹차 보다는 말차 느낌?? 찐거랑 덖은거랑 섞어서 그런거 같다!!

 

녹차 좋아하는데 쓴 맛 싫어하는 사람 추천!!

 
 
 

#오설록